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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주식} 세계 2위 채광 업체 발리(VALE) 본문

주식/미국 주식

{미국 주식} 세계 2위 채광 업체 발리(VALE)

dalsunlm 2021. 2. 11.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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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E SA(VALE)

 

 

-Index : NYSE

-시가총액 : 932.18억

-배당률 : 3.90%

-배당금 : 0.6875

-종목 : 채광

-주가 : 17.64 (2021.02.10)

 

 

발리(VALE)는 채광기업이며 물류사업도 하고 있으며 철광석, 니켈, 망가니즈, 합금철, 구리, 보크사이트 등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창립은 1942년 6월 1일에 국영 Companhia Vale Do Rio Doce로 설립 된 Vale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광부 중 

하나 인 민간 기업이 되었다.

채굴 및 물류(철도, 항구, 터미널 및 최첨단 인프라) 에너지 및 제강과 함께 일한다.

 

발리(VALE)는 기차로 매년 비토리아- 미나스 철도와 카라 자스 철도로 백만명 이상의 승격을 수송하고

글로벌 인력은 약 120.000명으로 직접 및 제 3자 직원으로 구성된다.

소비되는 에너지의 54%는 자체적으로 생산하며 브라질에서 가장 큰 망간 생산업체로 전 세계적으로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8.500km²에 걸쳐 자연 지역을 보호하고 있다.

 

*VALE의 역사

 

 

Companhia Vale do Rio Doce(CVRD)는 Getulio Vargas 대통형이 서명 한 법령 4.352에 따라

1942년 6월 1일 50년 임기로 통합되었다.

당시 이 나라는 제 2차 세계 대전에 참 적하라는 압력을 받았다.

두 개의 기존 회사 인 Companhia Brasileira de Mineracao e siderugia SA와 itavira de Mineracao의

합병을 통해 설린 된 CVRD는 나치와의 전쟁에서 미국 전쟁 산업에 철광석 공급을 늘릴 수 있었다.

 

 

 

CVRD는 1942년에 공식적으로 만들어졌지만 1908년에 두 명의 영국 엔지니어가 CEFVM와 협의하여

철도를 통해 ltabira 광산에서 광석을 운송 할 가능성을 확인하며 시작되었다.

그들은 브라질 헤마 타이트 신디케이트를 조직하기 시작했고 1911년 이타 비라 철광석 회사는 

브라질 헤마 타이트를 대체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운영 할 수 있는 최초의 회사로 통합되었다.

 

1939년 ltabira lron Ore Percival Farquhar의 소유주가 6명의 브라질 기업가와 함께 

Companhia Brasileira de Mineracao e Siderurgia를 만들었다.

유통 채널의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회사는 Vitoria-Minas 철도를 통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1941년 Percival Farquhar의 기업가 및 파트너 그룹이 Companhia ltabiea de Mineracao를 만들어

Companhia Brasileira de Mineracao e Siderurgia와 함께 ltabira 철광석이 소유 한 광산을 이용했다.

 

철광석 및 펠릿

 

발리(VALE)는 세계 최대의 철광석 및 펠릿 생산 업체이며 Carajas 광산의 암석은 지구 상에서

가장 높은 철광석 햠량이 67%이다.

 

Carajas의 국유림의 3%만 차지하며 일부 기관과 제휴하여 나머지 지역 97%를 보호한다.

펠릿은 강철 생산에 사용되는 작은 철광석 공이다.

광석 추출 과정에서 생성 된 분말을 사용하는 기술로 만들어졌다.

 

니켈

 

발리(VALE)는 세계 최대의 니켈 생산 업체이며 매년 Sudbury에 있는 캐나다 사업장은 거의

65.000 미터 톤을 생산한다.

단단하고 가단성이 있는 니켈은 부식에 강하고 극한의 온도에서도 물리적 및 기계적 특성을 유지한다.

전기 도금 및 배터리 응용 분야에서 많이 사용된다.

 

망간 및 합금 철

 

브라질은 우크라이나(24%), 남아프리카(22%), 호주(16%)에 이어 세계 망간 매장량의 

10%를 보유하고 있다.

 

브라질에서 가장 큰 망간 생산 업체로 전국 시장의 거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세계에서 4번째로 널리 사용되는 금속 인 망간은 일상생활의 다른 많은 물체의 구성된다.

망간 생산량의 거의 90%가 철강 산업에 사용되지만 비료, 동물성 식품 및 자동차 제조에도 사용된다.

 

석탄

 

2억 2백만 미터 톤의 석탄은 Moatize 광산(모잠비크)의 총 예상 용량이다.

모잠비크의 Moatize Minee은 2011년 9월부터 석탄을 생산해 왔으며 이 부분에서 가장 큰 투자를 하고 있다.

광산의 산출물을 수송하기 위해 항구 인 Nacala Corridor와 연결되는 철도를 만들었다.

 

구리

 

구리는 철과 알루미늄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속이며

구리로 만든 물건의 기록은 그리스도 이전 8.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또한 연간 구리 소비량의 66%는 전기 애플리케이션과 관련이 있다.

 

*물류센터

 

 

발리(VALE)는 광석의 빠르고 안전한 운송을 위해 광산, 철도, 선박 및 항구를 통합하는 물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의 인프라는 브라질, 인도네시아, 모잠비크, 중국 등에서 사용된다.

물류구조는 제 3자 화물을 운송하고 브라질에서 2 개의 여객 열차 노선인 비토리아-미나스 철도와

카라 자스 철도를 제공한다.

 

 

발리(VALE)는 브라질에서 거의 2천 킬로미터에 달하는 철도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프리카에서 일부 노선을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하여 주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여객 열차를 위해 여전히 2개의 중요한 장거리 철도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5개 대륙에서 운영을 통합하기 위해 발리는 철도를 통해 광산에 연결된 항구와 터미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Valemax에 적합한 딥 드래프트 포트가 있다.

구조는 브라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및 오만에서 사용되며 제 3자에게 화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리(VALE)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http://www.vale.com/en/pages/default.aspx)

 

Va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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